TA로 구매를 최적화하면서 다양한 유저에 대한 작업을 세분화할 수 있다
구글플레이 무료 게임 핫플레이 순위 4위에 오른 아이들 택배 타이쿤은 100만 건 이상의 설치와 1만여 건의 댓글이 달렸다.
데이터 통합을 통한 정교한 운영 실현
구매 어트리뷰션의 데이터를 앱 내 유저 행위 데이터와 통합하고, 채널, 계획, 자료 등의 실제 유저 행위 특성을 정확하게 평 가한다. 이런 방식으로 각각 다른 유저의 특성을 고려한 운영 계획을 구현할 수 있다.
IAA 수익화 모델의 가치를 높이는 최적화
IAA가 구현한 제품에서는 id-mapping을 통해 제품실현 종료의 구매량 다사의 데이터를 공개하고, 구매량에서 최종 가치 창출까지 싱글 플레이어의 프로세스가 완전하다. TA 플랫폼에서 열린 다음 플레이어의 소스 채널은 광고 포인트를 심층적으로 최적화하여 IAA 수익화 모델에서 가치를 향상시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