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 검증이 끝나면, TE 시스템에서 다양한 작업을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다차원적인 교차 분석: 데이터를 여러 각도에서 분석할 수 있습니다.

유저 태그 생성: 특정 사용자 그룹을 정의하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

푸시 작업: 사용자에게 알림이나 메시지를 보낼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을 사용하려면 추가 설정이 필요합니다.)

[TE 시스템의 강력한 기능]

TE 시스템은 사용하기 쉽지만, 프로젝트 소유자(마스터 계정 소유자)나 루트 계정 소유자라면 더 많은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새로운 구성원 생성: 팀에 새로운 사람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다른 프로젝트의 구성원 추가: 다른 프로젝트에서 일하던 사람을 이 프로젝트로 초대할 수 있습니다.

구성원과 권한 관리: 각 구성원이 어떤 역할을 하고 어떤 데이터에 접근할 수 있는지 설정할 수 있습니다.

[대시보드 사용하기]

대시보드는 여러 보고서를 한 곳에 모아서 쉽게 볼 수 있게 해줍니다. 프로젝트의 다른 구성원들과 대시보드를 공유하는 것이 좋습니다. 대시보드를 만들면:

분석 결과 저장: 다양한 분석 모델에서 나온 결과를 보고서로 저장할 수 있습니다.

대시보드에 추가: 보고서를 대시보드에 위젯으로 추가할 수 있습니다.

[템플릿 센터]

템플릿 센터에는 다양한 대시보드 템플릿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이 템플릿들은 업계 전문가들이 만든 것으로, 빠르게 대시보드를 만들 수 있게 도와줍니다. ‘기타’ 버튼을 클릭하면 템플릿 센터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TE 시스템 업그레이드]

TE 시스템은 매 분기마다 새로운 기능과 개선 사항이 추가됩니다. 프라이빗 버전 고객은 업그레이드 내용을 미리 안내받고, 원하는 시간에 업그레이드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각 버전의 새로운 기능에 대해 알고 싶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