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저 세그먼트 그룹 설정
유저의 행동, 결제, 잔존 여부 등 다양한 기준으로 타겟 그룹을 정밀하게 나눕니다. 운영 목적에 맞는 세그먼트를 사전에 정의해두면 반복 활용이 가능합니다.

캠페인 생성 및 실행
타겟 유저 대상별 인앱 메시지, 푸시 알림, A/B테스트 등 캠페인을 생성하고 관리하고, 이를 통해 사용자 참여를 유도하고 전환율을 높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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결과 모니터링
도달률, 클릭률, 전환율 등을 실시간으로 분석할 수 있는 대시보드를 제공해 여러 캠페인의 성과를 비교 분석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최적화 전략을 도출할 수 있습니다.

N차 분석
초기 캠페인 반응 이후의 유저 행동 변화를 정밀 분석합니다. 이를 통해 리텐션, 과금 전환 등의 장기적 효과를 파악하고 다음 전략을 수립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