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ject T 바로가기
Feature
UBA
Live Ops
Data
Solution
게임
이커머스
플랫폼
Blog
Blog
고객사례
Resource
온보딩 가이드
개발문서
유저 가이드
자주 묻는 질문
Release Note
Company
회사소개
기업문화
News
Contact
액션으로 이어지는 분석 시작하기
액션으로 이어지는 분석 시작하기
데이터로 바꾸는 쇼핑의 흐름
방문 → 탐색 → 구매 → 이탈까지
고객의 모든 여정을 분석하고 자동화된 마케팅으로 연결하세요
도입문의
고객은 떠나는데, 이유를 모르시나요?
쇼핑몰 안에서 어떤 고객은 결제를 완료하고, 어떤 고객은 이탈합니다.
이유를 안다면, 행동을 바꿀 수 있습니다.
이커머스 운영, 감이 아닌 데이터로
고객 여정을 통합적으로 진단하고 개선하는 데이터 기반 이커머스 운영 전략이 가능해집니다.
Before
왜 이탈했는지 모르겠어요
After
유입 → 탐색 → 장바구니 → 결제까지 이탈 지점을 클릭 몇 번으로 시각화하여 실시간으로 문제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
Before
고객이 누구인지 불분명해요
After
구매 횟수, 재방문율, 이탈 시점 등
이벤트 기반으로 고객 생애주기
360도 정밀 분석이 가능합니다
Before
캠페인 성과 분석이 어려워요
After
상품명·가격·배너·할인율 등
다양한 요소 실험 → 실제 전환 데이터 기반으로 성과 비교 및 최적안을 도출할 수 있습니다
Before
단순 행동 기반 푸시 메시지만 셋팅하고 있어요
After
장바구니, 관심 상품 탐색 등 행동 기반 세그먼트 분석 → 최적 타이밍에 맞춘 개인화 메시지 자동 발송이 가능합니다
전환을 만드는 고객 행동 맞춤 자동 액션
고객 행동 → 조건 감지 → 메시지 즉시 발송 → 실험 → 성과분석까지 한번에
장바구니 이탈 방지 및 전환 유도
장바구니에 상품을 담고 떠난 고객을 자동으로 감지해,
맞춤형 쿠폰과 메시지로 전환을 유도할 수 있습니다.
24시간 내 반응이 없다면? 리타게팅 알림까지 자동 실행됩니다.
재구매 리텐션 시나리오
구매 후 일정 기간이 지나도 재구매가 없는 고객을 감지하고,
맞춤형 리마인드 메시지와 추천 제품으로 다시 끌어옵니다.
데이터가 흩어져도, 퍼널은 하나로
씽킹데이터는 써드파티와 행위 데이터를 연결해 풀퍼널 분석을 완성합니다
Analyze
그외 주요 기능
데이터 스트리밍
데이터 규칙
마스터 데이터 관리
데이터 거버넌스
데이터 클렌징
데이터 프라이버시
데이터 수집 SDK
외부솔루션 연동
어트리뷰션
광고수익화
광고집행
시각화
Adjust
Appsflyer
Singular
SolarEngine
Tenjin
Moloco
TrackingIO
IronSource
Topon
Applovin
Google adMob
CSJ Gromore
TradPlus
Twitter Ads
Unity Ads
Tiktok Ads
Tencent
Microsoft Ad
Mintegral
Moloco
Meta
Kwai
Kuaishou
Google Ads
Baidu
Apple search Ads
Google Ads
Tableau
Looker Studio
Power BI
데이터 기반 이커머스를
지금 시작하세요!
데모 신청하기
제품 문의하기
전체 코드 예시
Slide 1 of 3.
1
2
3